post-title

임산부팬티, 아직 안 사신 분 계신가요?

아이를 가지고 신체의 변화가 이루어지는데요. 배가 나오고 가슴이 커지며 브래지어👙를 바꾸게 됩니다. 그러면 팬티는 그냥 일반 속옷을 입어도 괜찮을까요?

임신하면 배가 나오고 가슴만 커지는 것이 아니라 출산 일수가 다가올수록 골반이 넓어지며 출산을 할 준비🤰가 되어간답니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팬티도 일반 속옷을 착용할 수가 없게 되는데요. 팬티 또한 임산부의 신체와 변화에 맞추어 나온 것이 있답니다.


왜 임산부 전용 팬티를 입어야 할까요?대체 왜???임신하게 되면 호르몬의 영향으로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고, 그로 인해 자궁의 활동도 많아지면서 질의 분비물도 증가하게 된답니다. 일반 속옷에도 천이 덧대어 있거나 팬티 라이너 등으로 관리를 할 수 있지만, 생각보다 질의 분비물이 많을 때는 산모용 팬티를 착용하는 것이 질 분비물을 흡수하는 능력이 있어 불쾌감을 줄여주고, 움직임이 힘든 임산부가 화장실🚽에 자주 가는 일도 줄여줄 수 있답니다.


팬티 구매 TIP정말 이걸 입어야 할까?TIP 1. 하얀색의 면 재질
질 분비물이 많이 나오는데 웬 하얀색? 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임산부의 경우 출혈이나 질의 분비물 등으로 자궁이나 태아의 상태👶에 변화가 생겼는지 알 수 있는 때도 있기 때문에 육안으로 좀 더 명확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하얀색 면 팬티를 착용하는 것이 좋답니다.

TIP 2. 넉넉한 치수
너무 딱 맞는 치수보다는 조금 넉넉한 치수를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 너무 헐렁하면 그만큼 살이 불어나기 때문에 딱 맞는 치수에서 살짝 넉넉한 정도의 치수👙를 구매하는 것이 좋답니다.

TIP 3. 복대형 팬티
주 수에 따라서 골반 팬티나 배 위쪽까지 감싸주는 디자인 중에서 편한 것으로 선택하여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배를 덮는 것을 추천하지 않는 이유는 배를 덮는 형식이 답답한 임산부가 있을 수 있으며, 오히려 그러한 답답함😥이 배를 조인다고 느껴져 불편함⚡을 유발할 수도 있답니다.

TIP 4. 넉넉한 개수
질 분비물이 많이 나오기 때문에 하루에도 몇 번씩 속옷을 갈아입어야 할 수도 있습니다. 하루에 적어도 3개 정도를 생각하고 넉넉하게 구매를 하는 것이 임산부🤰에게도 더욱 편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