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집에서 쓰던 세탁기, 아기랑 같이 써도 될까?

출산일이 다가오면서 그동안 사둔 아기 옷과 손수건 등을 빨려고 하는 엄빠.🙆🏻‍♀️🙆🏻‍♂️ 그런데 막상 빨래를 하려니 손빨래하기엔 너무 많고, 기존에 쓰는 세탁기를 써도 될지 고민이 들어요. 세제랑 섬유 유연제, 세탁망까지 아기한테 맞게 전부 맞췄는데 세탁기는 그냥 해도 되지 않을까🤔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고요. 이런 고민이 들 때 어떻게 하면 좋을지 빌리가 알려드릴게요.


어른 옷과 아기 옷, 같이 빨면 안되나요?

같이 빨아도 되지 않을까?

어른 옷과 아기 옷은 분리해서 세탁하는 것이 좋아요.👍🏻 왜냐하면 자주 외출하는 어른 옷 여기저기 묻어있는 세균이 아기 옷에 붙을 수도 있고, 소재도 달라 아기가 면역력이 좋아질 정도로 성장할 때까지는 구분해서 세탁하는 것이 좋아요. 특히 아토피나 태열이 있는 경우라면 더욱이 분리해서 세탁해 주는 것이 좋겠죠?😉


아기빨래 고민을 모두 해결해주는 마법사, 아기세탁기!

아기 세탁기가 따로 있다니! 세상에~~

아기 옷👚과 용품만 따로 빨래하기 좋은 세탁기가 나와 엄빠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어요. 바로 아기용 세탁기인데요. 삶는 기능이 있어서 멸균🦠효과가 뛰어나고 용량이 작아서 조금씩 자주 빨아줘야 하는 아기 빨랫감 세탁에 아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죠. 일반 세탁물과 구분하여 아기 옷, 아기용품만 전용으로 빨래할 수 있어서 내구성도 지켜줄 수 있어요. 크기도 작아 자리 자치를 많이 하지 않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집에 있는 세탁기 사용 시, 통세척 및 소독하는 방법은?

쓰던 세탁기도 사용할 수 있다고용?

아기 세탁기가 있으면 편리하지만 집에 있는 세탁기의 세탁조 청소🧽를 부지런하게 자주 해주신다면 사용하던 세탁기를 사용해도 큰 문제는 아니에요. 세탁조 클리너를 1포 넣으신 뒤 사용하면 되는데요. 이때 40도~70도 사이의 온수🌡️를 사용해 주시고 온수를 고수위로 채운 뒤 일시정지 후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때를 불려주시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작동시킬 땐 표준 코스로 작동시키면 되는데요. 만약 통 세척이나 삶기 등 때를 불릴 수 있는 코스가 있다면 표준코스를 대체하여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