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title

임신 중기 음악태교 어떻게 하지?

태아의 귀는 임신 6주부터 만들어지기 시작해 5개월에 들어서면 소리🔊를 전달하는 기관이 형성되고, 이때부터 어른과 동일한 청각👂을 갖게 돼요. 따라서 태아의 청각 발달 순서에 맞게 음악태교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해요. 음악태교는 태아의 지능 계발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산모의 심리 또한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요. 물론 음악태교를 한다고 해서 아기👶가 천재 음악가로 성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음악은 태아에게 긍정적으로 작용하는 것은 확실하기 때문에 음악태교🎵를 추천해요. 


진동을 느껴요! 
임신 8주 이후큰 북을 울려라 둥둥둥이 시기의 태아👶는 빠른 속도로 성장해요. 임신 초기이기 때문에 아직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시기는 아니예요. 하지만 엄마👩의 심장박동💗에서 느껴지는 진동을 통해 엄마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엄마의 기분의 변화가 태아에게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 것이죠. 따라서 임신 8주일 때, 엄마가 심리적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음악🎵을 듣는 것을 추천해요. 엄마가 편안함을 느껴야 태아도 편안함을 느끼기 때문이에요. 


내이 (內臣)가 완성돼요! 
임신 12주 이후따라라라~라라~임신 12주 이후는 소리👂를 전달하는 기관이 완성되는 시기에요. 그렇기 때문에 임신 12주부터 본격적으로 음악태교를 할 수 있어요. 엄마의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왈츠곡🎵을 추천해요. 평소 클래식을 즐겨 들었다면 클래식 명곡🎶 또한 음악 태교에 도움이 된답니다. 


청각이 발달해요! 
임신 20주 이후둠칫둠칫

태아의 청각 기능👂이 본격적으로 발달하는 시기예요. 20주가 지난 태아는 엄마🤰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따라서 이 때부터 엄마가 직접 노래를 흥얼거리거나 클래식 음악을 듣는 것이 좋아요. 아직 태아는 소리를 구분할 수는 없기 때문에 리듬🎶에 더 반응해요. 따라서 엄마의 기분을 평온하게 유지하는 것이 중요해요. 


다양한 음악을 들어요! 
임신 24주 이후나 홀로 댄스~이 시기부터 태아는 모든 소리👂를 들을 수 있어요. 따라서 산모와 태아의 상황에 따른 다양한 음악🎵을 듣는 것이 좋아요. 물론 편안한 분위기에서 감상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죠. 그러기 위해선 음악을 듣기 전 몸을 충분히 이완시키는 것을 추천해요. 


청각 기능이 완성돼요! 
임신 28주 이후엄마아빠 이제 다 들려요!

28주 이후의 태아는 청각 기능👶👂이 완성돼요. 따라서 다양한 소리를 들려주는 것이 좋아요. 어른과 똑같은 정도로 청각이 발달했기 때문에 음악강상 뿐만 아니라 새소리🦅, 물소리💦 등 자연의 소리를 자주 들려주세요. 


소리를 구분할 수 있어요! 
임신 32주 이후국가가 허락해준 유일한,, This is 바로 뮤,, Zic,,✨태아는 이제 소리를 들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소리의 차이👂를 구분할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소리의 강약이나 리듬🎶의 변화를 주는 다양한 음악을 감상해보세요. 다양한 악기🎹로 연주한 음악을 들려주는 것을 추천해요.